반응형
잠겨있는데 비밀 번호 알려주세요.

공지에 적혀있습니다. 모바일 버전에서는 공지가 안 보이네요. 데스크탑 버전으로 들어가셔서 공지 확인 부탁드려요.

 

제가 알고 있는 멤버의 성격과 다른데요.

그럼 님도 캐릭터 해석 쓰세요. 저도 다른 사람 캐릭터 해석 보는거 좋아함.

 

왜 다른 사람의 심리를 다 아는척하세요?

무슨 말이죠. 제 글은 심리분석이 아니라 캐릭터 분석인데요. 이전에 어떤 멍청이가 ask에 멍청한 질문글을 남긴적이 있어요. 그 질문글에서 그 질문자는 멍청하고, 예의없고, 사회성 떨어지는 인물형이었어요. 근데 나중에 '실제 저는 안 그렇거든요 풉'이러더라구요. 저는 그 실제 인물형을 예상한게 아니라 그 질문자가 질문글에서 보여준 캐릭터를 해석한거였어요. 그 질문자가 가진 모습 중의 하나였겠죠. 

마찬가지로, 멤버들의 실제 모습을 심리분석한게 아니죠. 멤버들을 다 일일히 만난게 아니니까. 인터뷰, 영상들에서 인물들이 보여준 모습을 해석하는거죠. 영화, 문학 속의 캐릭터를 해석하는 것처럼, 인터뷰에서 영상에서 보여주는 캐릭터를 해석하는거에요. 그 캐릭터 해석을 중첩시키고. 그 캐릭터 해석들을 퍼즐 맞추듯이 맞춰서 가장 설득력 있는 해석을 적는 것 뿐임.

카메라 앞에서, 언론 앞의 모습과 실제 모습은 다를 수 밖에 없겠죠. 그래서 제 캐릭터 해석이 실제 모습과 같다고 생각 안해요.

 

뻘글을 진지하게 쓰시네요.

속 뜻: 이 글이 제발 뻘글이었으면 좋겠어요.

니가 뻘글이라고 생각했으면 댓글도 안 달았겠지요. 위협당하니까 '이 글은 뻘글이다' 주장하고 싶어서 쓴거 아닌가요. 인터넷에서 뻘글이 아닌 글이 얼마나 있다고. 저는 뻘글에도 정성들이는 제 자신을 자랑스러워한답니다. 님도 좀 진지하고 정성스럽게 댓글 달아보세요.

 

왜 팬이라면서 이런 글을 쓰는거에요?

제 글이 멤버들을 비난하고 공격하는걸로 느껴진다면, 그냥 님이 과민한거라고 할 수 밖에 없네요. 저와 님의 차이는 제가 님보다 팬깍지가 덜하다는거. 그래서 비난받을만한 점도 보이고, 그걸 합리화 하는 논리를 쓴다는 차이가 있거든요. 님은 아예 안 보이는 거고 저는 좋게 보려고 하는거고. 만약에 제 글에서 애정을 못 느끼는거라면, 어쩔 수 없죠. 제 글에서 제가 갖는 애정을 읽어내지도 못하는데, 제가 멤버들에게서 읽어내는 그 과정을 이해할리가 없으니까요.

 

잘난척 오지시네요.

원래 덕질은 자기 잘난맛에 해야하는거 아닌가요. 취미생활인 덕질하면서도 쪼그라들어서 덕질해야함? 그리고 글도 자기 잘난 맛에 쓰는거임. 자기가 잘나지 않았는데 글을 왜 써요. 쪼그라들어서 덕질하는건 님 혼자만 하세요. 남에게도 나처럼 쪼그라들어서 덕질하라고 하지 마시고요. 그리고 님도 좀 잘난척하면서 댓글 달아주세요. 왜 못난척하면서 못난 댓글 달아.

 

써방 좀 해주세요

써방 관련해서 제가 글을 세편이나 썼거든요. 블로그에서 검색해보시고. 그래도 돈 입금하면 가능합니다. 포스트 하나당 써방 500만원 되겠습니다.

 

멤버들이 이 글을 보면 기분 나빠할테니까, !@#$^&$#^&*%

저는 제 캐릭터해석이 제 상상이라는걸 인지하는데, 님은 스스로가 상상하는 멤버들의 감정이 실제 사실이라 믿는건가요. 저는 제 캐릭터 해석을 근거로 해서 다른 사람에게 뭘 강요하지 않음. 근데 님은 님이 상상하는 캐해석을 근거로 저에게 뭘 강요하시네요.

 

(싸가지 없는 말투로)!#$%^$@%^$#니까, #%%@#@%@#@@%하세요.

제가 왜 님의 요구를 들어줘야하지요? 제 블로그 운영인데. 그것도 불쾌한 사람의 요구를요.

 

님은 님의 심리 이렇게 궁예하면 기분 좋아요?

진지빨면서 말씀드리는데요, 본인 심리 분석을 못하면 남의 심리 분석도 못합니다. 제 캐릭터 해석은 이미 멤버들 캐릭터 해석하는 것보다 더 깊고 넓게 제 속에 있어요. 그래서 남들이 제 캐릭터 궁예 해도 사실 큰 타격이 없어요. 내 안에 이미 다 있는데 뭐.

+) 근데 내 면전이나 내 공간에서 해도 된다는 뜻은 아님. 님도 저처럼 따로 블로그 파서 루이보스티 캐릭터 해석하세요. 제가 방탄 공식카페에서 캐릭터해석합디까. 당연한 말을 이렇게 써주지 않으니 아미들은 또 멍청하게 내 블로그 댓글로 막 달아도 된다는 뜻인줄 알고 달더라.

 

정신과 의사도 아니면서 왜 남의 심리를 건드려요?

정신과 의사가 이렇게 글 쓰면 의료법 위반이에요. 정신과 의사가 아니라서 이렇게 글 쓸 수 있는것임.

 

캐릭터 해석 왜 하시는거에요?

사람이 뭔가를 하는 이유는 돈이 되거나 재미있거나 두가지 아닌가요. 당연히 재미있으니까 합니다.


(2018-04-27)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